타나헤어 헤어모델

 

헤어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아들과 다녀온 타나헤어 후평이은점입니다. 자타가 공인하지만 정말 까다롭기로 소문난 아들이 선택하고 선정된 미용실이 어떤곳인가 해서 다녀온 곳 타나헤어 후평이은점입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화이트 톤의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저야 가깝고 저렴하고 게다가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미용실을 다니는게 보통이지만 아들은 헤어스타일에 참 민감하서 먼곳을 마다하지 않고 다니던데 덥수룩한 아들의 머리를 때가 되었나 보다 했더니 아들은 헤어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헤어모델이라는 것도 있나?

 

 

 

꼼꼼하게 취향을 묻는 헤어디자이너

 

저같은 경우 헤어디자이너에게 던지는 말이 아주 짧아서 "뒷머리 짧게 밀어주시고 구레나룻은 하얗게 밀어주세요" 이게 전부이지만 타나헤어의 헤어디자이너는 헤어모델로 선택한 아들과 원하는 스타일을 한참동안이나 의논하게 되는데 스마트폰에서 어떤 배우의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고, 어울린다 안어울린다 한참동안이나 의논합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아들의 스타일요구를 진지하게 들어주시는 헤어디자이너

 

원하는 스타일이 어찌 복잡한지 한참동안 의논하고 드디어 시작되는 헤어커팅이 시작됩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드디어 시작된 헤어커팅

 

아빠가 생각해도 너무 변덕스럽다.

 

제가 봐도 정말 고생 많이 하셨던 헤어디자이너 분이신데 머리를 이리 만지고 저리 만져가며 스타일을 바꿔달라고 요청하는 아들의 요구를 진지하게 들어주고 있습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헤어디자이너

 

헤어모델 인증샷

 

헤어커팅 후 인증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찍었던 사진을 통해 시간을 확인해보니 1시간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이라 헤어모델도 힘들었겠지만 헤어모델의 복잡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신 헤어디자이너께서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드디어 헤어모델 인증샷 시간

타나헤어 후평이은점이이곳은

 

고생하신 헤어디자이너는 춘천 타나헤어 이은점에서 근무하시는 분인데 웹에 리뷰도 많고 젊은층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곳인듯 합니다. 아주 넓은 규모는 아니지만 이곳 분위기는 올려드리는 사진처럼 아늑하고 밝은 톤입니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기다리는 저희를 위한 음료와 커피 서비스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 깔끔하네요.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처음보는 헤어도구들도 있네요.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화이트 톤이라 더 돋보이는것 같습니다.

다음지도로 타나헤어 후평이은점 위치 올려 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