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퍼 반쪽만 득템했어요itepisode효과가 좋을라나

 

스테퍼운동 많이들 하시죠? 사실 저한테는 없던 물건인데 오늘 저희 부장님이 물건 정리를 하다 구해주셨네요. 그것도 운동 열심히 하라고,,, 하지만 저한테는 득템이겠지요.

지가 뽀얗게 앉은 스테퍼를 이곳 저곳 청소하고 나니 상태는 그런대로 "굿" 괜찮네요

 

득템1청소하고 나니 깨끗해요

 

근데 계기판에 아무런 표시가 없어서 띁어보니 건전지 접촉부 불량! 득템2건전지 홀더 파손이군요

 

"이것만 해결하면 정말 득템이군" 하지만 기판에 납땜으로 연결하여도 아무 반응이 없네요. LCD창도 세정제로 닦아서 재접속했지만 반응이 없고

 

득템3납땜시도 실패 부품이 나간듯...

 

에잉 더 해보는 건 시간낭비. 그냥 스테퍼 공짜로 받은 것으로 득템은 만족해야 할것 같네요 ㅋㅋ

 

득템4이것만 해도 득템이겠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