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주력 판매상품이 아임삭제품이라 각 기종과 콤보세트까지 다 사용해본것 같은데 저같은 경우 초기엔 충전전동드라이버를 고집했지만 이제는 나사뿐만 아니라 육각볼트의 조임과 풀림에 있어서도 월등한 충전임팩드라이버를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아임삭BL18M605이라는 모델의 충전임팩드릴 드라이버에 관한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사실 거래처 주력 판매상품이 아니더라도 아임삭제품에서 볼수 있는 MADE IN KOREA라는 문구는 가장 믿음직한 부분으로 작용하는데 요즘 잘만들어진 국산제품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아임삭 충전임팩드릴 BL18M605의 강력한 스팩입니다.

 

 

 

 

 

그럼 아임삭 충전임팩드릴 드라이버 BL18M605의 구성품부터 보기로 하겠습니다. 사실 아기자기한 제품들도 많지만 사용설명서와 함께 구성품은 이게 전부네요.

 

아임삭 충전임팩드릴아임삭 BL18M605의 단순한 구성품(드라이버촉은 기본 구성품이 아닙니다.)

 

충전 전동드라이버나 임팩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힘이 약하다는 보편적인 생각을 접게 만드는게 이 부분입니다. 18V 5AH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동공구에 비해 상당히 높은 정격을 가지는데 아임삭 충전임팩드릴 드라이버의 파워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만족스럽답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14V와 18V의 파워는 약간의 차이가 아니랍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 BL18M605의 18V 5AH밧데리 상단부는 고휘도 LED라이트, 전압체크스위치, 강약조절 스위치, 상태표시램프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밧데리 상단부의 모습입니다.

 

충전기는 밧데리 용량이 커서 그런지 급속임에도 약 1시간 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대용량이기에 매일충전할 필요는 없을 정도입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대용량 급속 충전기입니다.

 

다음은 아임삭 충전임팩드릴의 그립감과 같은 사용의 편의성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임삭의 다른 제품도 그렇지만 그립감에 있어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전동드라이버로 사용시 드릴척등의 보조기구를 사용할 경우 별도의 장비를 운영하지 않아도 일반적인 작업이 가능할 정도의 편리함을 갖춘 제품이라 봅니다. 대략적인 중량은 1.62Kg으로 장시간 작업에 사용하기엔 좀 부담스럽다고 느껴지는데 3A급이라면 좀더 좋았겠다 하는 생각이 들수밖에 없네요. 이동작업이 아니라면 여러모로 편리한 충전임팩드릴 제품이기에 리뷰로 올려드립니다. 

 

아임삭 충전임팩드릴그립감, 파워 작업만족도는 최고, 그러나 밧데리 무게가 만만치 않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