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이 당연시 되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산속이나 하천등에 CCTV를 설치하다 보면 때론 인터넷이 걸림돌이 되는 경우도 있던데 이럴때 유선인터넷을 사용할수 있는 LG 라우터 CNR-L200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이라면 SK,LG,KT 에그를 통해 무선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지만 CCTV와 같이 데이터사용량이 많거나 유선인터넷이 필요한 경우라면 에그와 같은 장비로는 접속이 불가능하겠지요.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LG 라우터 CNR-L200은 LTE방식으로 유선인터넷에 접속할수 있는 기기입니다.

 

LG라우터 CNR-L200LG라우터 CNR-L200의 전면부입니다.

 

 

 

 

 

LG라우터 CNR-L200의 후면부로 LAN1,2의 2개 포트가 제공되며 사설IP(192.168.***.***) 대역이 할당됩니다.

 

LG라우터 CNR-L200LG라우터 CNR-L200의 후면부입니다.

 

솔직히 인터넷속도는 LTE라고는 하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곳은 초고속인터넷과는 거리가 멀군요. 물론 지역적으로 음영이 있음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LG라우터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연결해서 속도측정을 해봤습니다.

 

LG라우터 CNR-L200노트북을 이용해 속도측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속도측정은 지난번 소개해드린 SPEEDTEST.NET을 이용하였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속도측정을 시작하면서 서비스제공자인 LG를 검출합니다.

 

LG라우터 CNR-L200SPEEDTEST.NET을 이용하여 속도측정

 

인터넷속도측정을 마치고 결과를 보여주는 페이지입니다. 다운로드속도 8.11메가 업로드 2.89메가로 측정됩니다. 그리빠른 속도는 아니지만 제가 사용하기엔 무리없는 속도입니다.

LG라우터인 CNR-L200에 대한 소개를 드렸는데 필요하신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LG라우터 CNR-L200LG라우터 CNR-L200의 다운로드와 업로드속도측정 결과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