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POE나 스위치허브를 이야기하면 대부분 HP, CISCO, NETGEAR, IPTIME같은 네트워크 관련업체들이 떠오르시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디스(IDIS)의 POE스위치허브 DH-2212PF입니다.

 

 

 

 

아이디스는 한화테크윈과 어깨를 나란히 할만큼 국내 최고의 CCTV제조사인데 요즘 이번 네트워크 CCTV설치를 위해 선택한 제품입니다. 특징으로는 CCTV전원 공급을 위한 POE지원, 기가비트지원, 광링크지원으로 볼수 있습니다. 

 

 

 

아이디스 DH-2212PF는 소형이지만 측면에 랙가이드가 있어서 바닥에 놓을수도 있고 랙에 설치할수도 있습니다. CCTV나 일반통신 네트워크를 위한 8포트의 POE포트가 전면에 위치해 있고 업링크를 위한 일반포트와 광링크를 위한 포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는 발열을 위한 팬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스 POE스위치허브아이디스 POE스위치허브 DH-2212PF

 

구성은 다음 사진과 같이 INSTALL CD, 메뉴얼, 본체, 랙가이드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스 poe스위치허브DH-2212PF의 구성품

 

전면부 우측의 포트는 광링크용 포트인데 광케이블을 바로 연결할수는 없으며 지빅 또는 SFP라는 광링크부품을 넣어서 사용할수 있는데 별도 구매를 해야하니 참고하세요.

 

이이디스 POE스위치허브DH-2212PF 전면부 포트부분

 

요즘엔 CCTV나 네트워크제품도 POE스위치허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은데 전원관리와 시스템 단순화를 위한 효율적인 방식이라 봅니다. 다음사진은 사용광링크를 위한 지빅 또는 SFP라 불리는 자재입니다. 전면 고무캡을 열고 광패치코드를 연결할수 있는데 광케이블에 관련된 글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광케이블 궁금하시죠?

광케이블 접속을 구경해볼까요?

광컨버터 어렵지 않아요

 

 

아이디스 POE스위치허브지빅 또는 SFP라는 광링크용 자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