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어렵지만 도전합니다.

 

구글애드센스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를 읽고

 

 

주변에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었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도 없지만 설사 있다 하더라도 키워드 전쟁중인 블로그에 대한 비법을 전수받기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대답은 구글 검색이 그래도 가장 정확한 편이라고 생각되는데 가끔씩 생각나는 대로 애드센스에 대한 검색을 몇시간씩이나 해보지만 역시 홀로서기를 하는 구글 애드센스는 쳇바퀴를 돌다가 지치기에 딱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연초가 되니 블로거들이 이야기하는 연초수익은 저도 반토막이 되이 되어버렸네요. 그나마 얼마 되지도 않는 수익인데....

 

 

가끔씩 보이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특강 이야기 공지는 저를 솔깃하지만 지방에 살고 있는 저에게는 뜬구름처럼 느껴지기만 합니다. 몇권의 구글 애드센스관련 책을 구매해 보았지만 이번에 구입한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라는 책은 그래도 읽기 쉬운 책이 아니었나 합니다. 그리고 저자가 이야기하는 "평생 월세를 받는다"라는 말은 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까지도 하였습니다.

 

노력고통없이 얻을수 있는건 없겠지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게 저의 신념인지라 이 책의 저자가 그만큼의 수익을 올렸다는 건 정말 쉬운 일은 아니었고 집중과 노력을 얼마나 기울였는지 조심스럽게 상상해봅니다. 책을 읽어가며 지난 몇개월간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달기 시작했던 정신없던 길을 돌이켜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1차, 2차 승인을 받고 광고를 올리기 시작했던지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로 매일 cpc나 수익 같은거에만 관심을 가졌던 저에게는 다시 구글 애드센스를 돌이켜볼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구글새로운 희망을 주는 구글

 

파이프라인 칼럼 부분에 나오는 우화는 생각의 관점 달라지는 만큼 삶의 가치와 결과도 달라진다는 이야기를 건네는 것 같습니다. 이 이야기 속의 주인공들은 바로 우리들의 현재와 미래의 모습이 아닐까 하는데 큰돈을 벌어 부자가 되겠다고 시작한 출발점은 같지만 그 방법에 따라 미래는 우리들 자신의 것이 되기도 하고 남의 것이 되기도 합니다. 현재 자신이 하는 일에 충실한 것은 당연하지만 미래에 대한 노력도 좀 달라져야 할 것 같습니다.

 

생각생각과 관점을 돌이켜보며

 

어느 책이든 책이 줄수 있는 지식에는 한계가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그 나머지는 자신이 노력해야 되는 몫이겠지요. 아직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위해 시간을 투자해서 글을 쓰고 고민하는 노력에 비해 어쩌면 바보스럽고 너무나 초라한 수입이지만 그래도 계속 도전하기로 합니다. 꿈과 희망은 사람을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가장 고귀한 부분이라 생각하기에... ...

 

도전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도전 진행중 ing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