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 다시보기 쉽게

itepisod2baykoreans - 베이코리언즈

오늘처럼 장마비가 쏟아지는 주말은 "뭘할까"하며 유독을 떨며 고민스럽게 컴퓨터를 뒤적이게 되죠. 영화나 드라마, 가볼만한곳, 맛있는음식....오늘은 무료로 영화보기가 되는 사이트를 검색해 보도록 할께요.

사실 사이트를 뒤적이다 보면 무료영화보기사이트는 아주 많죠. 하지만 막상 클릭하면 이어지는 회원가입에 대한 안내문구와 결재금액은 왠지 부담스러워지고 또다른 사이트를 뒤적뒤적 그렇게 시간만 흘러갑니다.

오늘 구글사이트로 검색해보니 검색결과도 무지하게 많던데 밑에 있는 baykoreans라는 무료로 영화보는 사이트가 있어서 글을 올려볼께요.

 

1무료영화검색

 

좌측메뉴를 보니 무료로 볼수있는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실시간방송을 볼수있는 트리구조인데 무슨 영화를 볼수 있을까 뒤적거려 볼께요.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창이 없어 무료영화보기나 검색이 간단하니 한번만 보시면 쉬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영화보기탭을 클릭해보니 화면중간에 어떤 영화를 검색할건지 검색창이 보이네요.

 

2영화검색창

 

검색창 밑으로 화면을 스크롤 해보니 볼수 있는 영화들의 목록이 올라와 있네요. 물론 이름을 들어보지도 못한 영화도 있고 들어본 영화도 있군요. 첫페이지에는 작년영화가 대부분입니다.

 

3무료영화목록

제가 검색하고자 하는  이름을 넣고 검색창을 돌려보니 기억나는 친구, 강남1970.. 이거는 없어서 "조선"을 검색어로 넣어봤더니 한동안 인기있었던 영화과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짤린영화도 있고 정상적으로 볼수 있는 영화도 있어요. 이사이트는 Active-X같은게 없으니 괜찮네요

흠 화질도 아주 좋네요. HD급인거 같네요.

 

 

4Active-X없이 클릭하시면 되여

 

집에서 방콕하며 정말 무지무지 심심하시다면 이렇게 무료영화보는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스마트폰에서도 무료영화보기가 될건데 해보진 않았지만 기회되심 한번 해보세요.

물론 영화라는 매체는 극장으로 진출하셔야 영화의 진정한 멋을 보시는건 다아시죠?

baykoreans사용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유틸리티 카테고리 더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