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사를 대표하는 문서파일인 PDF는 이제 한글이나 엑셀파일 만큼 익숙한 문서라 메일을 주고 받을때 많이 사용되며, 한글이나 엑셀에서도 작성된 문서를 작은 용량의 PDF형식으로 변환할수 있는 기본메뉴를 가지고 있을 만큼 매우 유용한 유틸리티입니다.

 

 

 

 

이렇게 대표적인 문서파일인 PDF는 원본문서를 플랫폼이 다른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보거나 출력할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수정이나 편집에는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하는 제약 때문에 수정이나 편집을 포기하셨던 분들도 많으실텐데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인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editor)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한글변환을 테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editor)라는 한글변환 프로그램을 실행시 기본적인 팁을 그림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PDF파일을 병합하기도 하고 한글,워드,엑셀등으로도 변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df한글변환프로그램이지피디에프에디터는 이렇게 다양한 기능을 가집니다.

 

흔히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 사용시 글자가 깨진다는 말을 듣게 되는데 이 글을 올리는 동안 여러가지로 테스트를 해보니 스캔한 PDF문서나 다운로드 받은 대부분의 PDF문서는 정상적인 한글파일로 변환되지 않았습니다. * 일부 메뉴얼관련 문서는 정상적으로 변환되었습니다 *

 

PDF한글변환프로그램스캔이나 메뉴얼 같이 다운로드받은 PDF문서는 대부분 한글변환이 불가능하군요.

 

한화테크윈의 워드형식의 사양서 PDF파일로 변환후 다시 한글로 변환시켜본 사진인데 정상적으로 PDF한글변환이 이루어졌습니다.

 

PDF한글변환프로그램워드를 PDF로 변환후 다시 한글로 변환시켜보니 OK!

 

거래명세표 엑셀양식을 PDF파일로 변환후 다시 한글로 변환시켜본 사진입니다. 표와 텍스트가 정상적인 한글파일로 변환되었습니다.

 

PDF한글변환프로그램엑셀파일을 PDF변환후 다시 한글변환시켰습니다. 이것도 OK!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editor)라는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을 테스트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테스트한 부분이라 테스트가 잘못되었다면 댓글을 통해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소프트에서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중 평가점수가 높기에 욕심내어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익혀본 PDF 한글변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