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쿠폰적립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도 모르고 저같은 경우 마냥 정성스럽게 오려서 모아놨는데 오늘 보니 적립방법이 바뀌었다는 맥심커피상자의 문구를 보면서 ok캐쉬백쿠폰 적립을 서둘게됩니다.

 

 

 

저같은 경우 주유할때 꼭 ok캐쉬백으로 적립하게 되는데 쿠폰적립이 5천점정도 될쯤이면 abc마트에서 아이의 신발을 사게 되더군요. 모았던 ok캐쉬백쿠폰 포인트로 결제해서 사게되니까 스마트폰 안의 숨겨진 지갑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맥심커피상자에 붙어있는 ok캐쉬백 쿠폰은 보통 커피를 리필해놓는 여직원이 챙기게 되는데 오늘은 어느 직원이 버렸는지 ok캐쉬백 쿠폰이 붙은 채로 종이 분류함에 놓여 있길래 자세히 살펴보니 쿠폰적립 방법이 바뀌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이 문구만 봤을때는 모아놓은 ok캐쉬백쿠폰들을 적립하지 못할까봐 응근히 화도 나던데.

 

ok캐쉬백 쿠폰적립ok캐쉬백 쿠폰적립이 달라졌네요.

 

설명서 처럼 맥심커피의 전면 개봉구 안쪽면을 열어보니 이렇게 ok캐쉬백 쿠폰번호가 들어 있습니다. syrup월렛에 직접 입력해줘야 해서 그런지 바코드에서 문자형태로 바뀌었습니다.

 

ok캐쉬백 쿠폰적립개봉구를 열어보니 안쪽에 ok캐쉬백 쿠폰번호가 있네요.

 

ok캐쉬백앱을 열어보니 abc마트에 가기엔 좀 이른듯 하지요.

 

ok캐쉬백 쿠폰적립abc마트에서 신발 사주기엔 아직 이르네요

 

설명서에 적힌대로 syrup월렛에 적립해 보았습니다. syrup월렛 업데이트도 해야되고 맥심카드도 발급받아야되고해서 시간은 좀 걸리네요.

 

ok캐쉬백 쿠폰적립syrup월렛에 맥심카드 발급까지 해야됩니다.

그동안 열심히 모아놓은 ok캐쉬백 종이쿠폰입니다. 이런 정보를 몰랐다면 버려질 종이쿠폰이 될 운명이었습니다. 왠지 롯데마트에 있던 ok캐쉬백쿠폰 수거함이 안보이긴 해서 좀 이상하긴 했었거든요.

 

ok캐쉬백 쿠폰적립사라질뻔했던 ok캐쉬백 쿠폰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이렇게 안내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이번달까지는 적립이 된다고 하니 저도 서둘러야 하겠네요. 하마터면 사라질뻔한 ok캐쉬백 쿠폰적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ok캐쉬백 쿠폰적립ok캐쉬백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