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제집 CBT

자격증전자문제집 CBT로 자격증 시험 준비

 

전자문제집 CBT에 대해 아시는 분도 종종 있던데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자격증 취득에 애용했었던 전자문제집 CBT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같은 경우 필기시험은 독학으로 전자문제집 CBT를 이용했고, 실기시험은 유료 온라인 강의를 통해 쉽게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은 필기와 실기시험으로 나눠지는데 실기시험도 마찬가지 이겠지만 필기시험도 이렇게 적절한 기법과 문제풀이에 대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참 다양한 기사와 기능사에 대한 전자문제집 CBT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보는 자격증들이 많이 보입니다. 또한 협력학원과 같이 만들어가는 걸 보니 믿음직한 온라인 문제은행입니다.

 

CBT가 준비한 자료들CBT가 준비한 자료들

 

문제집으로 오랫동안 준비했다고 해도 실제 필기시험과 같은 상황에선 당황할수도 있는데 전자문제집 CBT는 무료이용과 간편함으로 자격증 준비를 하는 분들이 쉽게 접근하실 수 있는 온라인 문제은행입니다. 온라인 모의 테스트를 클릭하시면 전자문제집 CBT가 실행됩니다.

클릭온라인 모의 테스트 실행을 클릭

 

 

전자문제집 CBT의 풀이 방식은 이렇게 한문제씩 풀기, 상설검정, 문제와해설로 구분되어 있고 자신에게 유리하고 관심을 가지는 국가기술자격증의 기출문제에 대해 쉽게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3가지 시험 및 해설방식

 

 

기능사부문 화면인데 스크롤바를 더 내릴수 있는걸 보니 참 다양한 기능사가 존재하는걸 알수 있습니다.

 

와우참 다양한 기능사가 존재합니다.

 

정보기기운용기능사를 선택하니 이렇게 과목별, 회차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최근 시험동향도 알수 있습니다.

 

정보정보기기운용기능사 실행

 

문제풀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문제와 정답보기버튼, 문제해설 부분으로 구분되어 있고 쉬운 풀이과정도 볼수 있습니다. 물론 풀이를 모두한 후 채점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자격증을 꼭 취득하시길 바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전자문제집 CBT와 함께하신다면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은 더 쉬워지리라 생각합니다.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풀이문제와 풀이과정 답안을 바로 확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