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료견적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ITEPISODE무료견적서

 

가장 많이 쓰는 양식중의 하나가 엑설로 만든 견적서가 아닐까 하는데 막상 필요해서 쓰려고 하면 없고 만들자니 힘들고 그래서 오늘 만들어 보았습니다.

 

무료견적서 서식은 아래와 같이 두가지로 구분해 놓았어요.

그중 하나는 아래와 같이 원단위 까지 모두 견적에 포함하는 형식인데 괜히 십원단위까지 청구하기엔 좀 쫀쫀해보일지는 몰라도 요즘은 전자결재가 잘되어 있어서 무관합니다.

 

1원단위까지 계산된 견적서

 

 

다음으로는 천원단위로 계산된 견적서인데 사람들은 왠지 이런 형태의 금액을 좋아하는것 같네요

좀 깎아준다는듯한 그런느낌 그런거...

 

2천원단위이하를 적삭한 견적서

 

 

이제 전체적인 저의 무료견적서를 펼쳐봅니다.

 

3견적서 샘플

 

 

회사로고와 업종에 대한 상세설명을 무료견적서에 넣어서 무었을 하는 회사인지에 대한 부가적 표현을 해보았어요

 

이 무료견적서양식을 자사에 맞게 사용하시려면 로고와 업종설명을 바꾸시면 되는데 업종설명은 그냥 워드형식이라 다시쓰시면 되고, 회사로고에 대한 설명만 드릴께요.

물론 거의 아시는 부분이겠지만 무료견적서를 찾으시는 분들 중에는 생소하실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료견적서 사진을 잘보세요. 별거 아니고 엑셀사용법의 일부입니다.

만약 로고가 필요없다면 그냥 DELETE키로 지우시면 되구요.

 

4견적서 로고부분 수정하기

 

그리고는 해당폴더에 로고가 있는 부분으로 이렇게 경로를 이동하셔서 "삽입" 버튼을 누르시면 끝

 

5로고파일 위치검색과 삽입

 

엑셀형식의 파일로 무료견적서를 올려드리니 필요하신분 잘쓰세요.

제가 만든것이고 저작권 같은건 없으니 마음대로 받으세요

 

엑셀견적서양식.xls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